일본은 근데 친선경기에서 브라질 이긴적있어서 그냥 16강 가는걸로 생각중이던데 https://theqoo.net/ktalk/4261042483 무명의 더쿠 | 00:09 | 조회 수 223 보면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