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홍명보 기를 쓰고 사퇴 안 할 거 같지 ㅋㅋㅋ "아시안컵에서 만회해 보겠습니다" https://theqoo.net/ktalk/4261040257 무명의 더쿠 | 00:06 | 조회 수 315 뭔가 이런 스탠스일거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