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티켓베이 잘 아는 덬 있어?(야구) 하나만 물어보려고ㅠㅠㅠㅠ https://theqoo.net/ktalk/4261033383 무명의 더쿠 | 00:00 | 조회 수 57 내가 판매자인데 바코드 주는걸로 올렸거든근데 보통 구매자가 먼저 qna글쓴다고 들은거같은데 아무 연락이 없어서.. qna로는 사진 첨부가 안되는거같은데 안심번호로 내가 먼저 연락해도 돼?? 혹시 그러면 내 폰번호도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