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이 저지대라 그거 관련한 훈련세션을 안짠 거같다는 분석이 있음 https://theqoo.net/ktalk/4261026860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86 그런 훈련없이도 남아공은 이기겠지한 거같다는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