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프리카 출신인데 영국살이 1년만에 여름에 25도 넘으니까 더워서 짜증나더라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31
사람은 다 적응의 동물이여 나약하니뭐니 할거없음 다 환경에 맞춰지게 되있어.... 우산도 첨엔 바리바리 들고다녔는데 점점 안들고 다니게됨 뭐든 그렇게된건 다 이유가 있더라
사람은 다 적응의 동물이여 나약하니뭐니 할거없음 다 환경에 맞춰지게 되있어.... 우산도 첨엔 바리바리 들고다녔는데 점점 안들고 다니게됨 뭐든 그렇게된건 다 이유가 있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