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년후에 기대해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끝났다 생각했는데 32강전 보니까 빡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3:57
- 조회 2
- onair
-
- 알못인데 옌스선수 독일국적 택했어도 독일국대 뽑혔을 정도야???
- 03:57
- 조회 19
- 잡담
-
- 솔직히 나 클린스만 경기스타일 좀
- 03:57
- 조회 15
- 잡담
-
- 대구직관가는데 사람들 열정보고
- 03:57
- 조회 16
- 잡담
-
- 핫게 히딩크 어쩌구 그거 축협이 그나마 잘한일임
- 03:57
- 조회 59
- 잡담
-
- 우리 올라갔으면 지금 저 남아공 자리가 우리나라인거임?
- 03:56
- 조회 32
- 잡담
-
- 박지성 맨유시절 경기 보면 무릎이 멀쩡하면 말이 안되는 수준으로 쥰나 뛰어댕기심
- 03:56
- 조회 16
- 잡담
-
- 12. 무명의 더쿠 03:40 저 때가 흥민이가 epl 득점왕 한 직후거든 그래서 이름값 좀 있는 호동생에서 월클이 돼서 프리미엄 호동생으로 승급해서 관리 들어간 거임
- 03:56
- 조회 43
- 잡담
-
- ㅇㅈㅎ 아까 라방한거 벌써 쇼츠로 돌고 거기서도 욕먹고 있네
- 03:56
- 조회 29
- 잡담
-
- 헐 옌스를 클린스만이 불렀던 거였어?
- 03:55
- 조회 50
- 잡담
-
- 호날두 세레머니 시우인가?
- 03:55
- 조회 25
- 잡담
-
- 내가 스타성 ㅈㄴ느낀 축선 호날두 네이마르 즐라탄
- 03:55
- 조회 27
- 잡담
-
- 캐나다이겨서 우리가 최약체였다는것을 다시 한번 증명해주겐니
- 03:55
- 조회 10
- 잡담
-
- 지금 남아공 캐나다 32강 하는 경기장 개크고 예쁘다
- 03:55
- 조회 26
- onair
-
- 2006 월드컵 때 호날두랑 루니랑 뭔 일 있지 않았나??
- 03:55
- 조회 26
- 잡담
-
- 캐나다vs남아공전 보는데 캐나다사람들 존나많네 다들 리셀표 ㅈㄴ샀다던데
- 03:54
- 조회 45
- 잡담
-
- 이강인선수 머리색 괜찮다고 생각하는덬있어?!
- 03:54
- 조회 32
- 잡담
-
- 박지성은 그 시절 그 맨유에서도 연봉 탑5안에 들었을걸
- 03:54
- 조회 38
- 잡담
-
- 홍석천 이원일은 어케 친해진거야?
- 03:54
- 조회 63
- 잡담
-
- 호날두 성격 존나 잘어울림
- 03:53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