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개노잼 시기임 스위치2 오기만 기다리고 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리센느 미나미 서예교실에 있는 수상한 물건
- 02:17
- 조회 3
- 잡담
-
- 축구이야기 주변에서하면 나 화나있더라
- 02:17
- 조회 14
- 잡담
-
- 축협 진짜 벤투 싫어했음ㅋㅋ..ㅠ
- 02:17
- 조회 36
- 잡담
-
- 구독하던 팬계가 오프 뛴다그러면 불안함...
- 02:17
- 조회 18
- 잡담
-
- 내돌은 6월컴백이 올해 1컴백으로 끝나면
- 02:17
- 조회 23
- 잡담
-
- 내가 본 스포츠 중 감독 영향 제일 큰게 축구 같음
- 02:17
- 조회 49
- 잡담
-
- 엘에이 교민들 어카냐고
- 02:17
- 조회 22
- 잡담
-
- 축구관련 숏츠 조회수랑 댓글수만 봐도 얼마나 빡친건지 알겠음
- 02:17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외국인 감독이 ㄹㅇ 더 나은것같지않음??
- 02:17
- 조회 13
- 잡담
-
- 솔직히 지난 아컵도 난 말 좋게 안나가는데 이번 월드컵이 최악을 갱신함
- 02:16
- 조회 7
- 잡담
-
- 프로리그들 뭐 있는지 보고 왔는데 진짜 축구 빼면 프로리그에 시민구단 있는 프로스포츠가 거의 없음
- 02:16
- 조회 8
- 잡담
-
- 손흥민 이번 월드컵 해탈한게 보였어
- 02:16
- 조회 74
- 잡담
-
- 클린스만이 집에 갔다가 안 온 사람이야?
- 02:16
- 조회 21
- 잡담
-
- 손흥민만 넣어놨으면 꾸역꾸역 전술없이도 이겼을텐데
- 02:16
- 조회 18
- 잡담
-
- 만약 ㅁㅂ가 사퇴안했으면 몰겠는데 이미 사퇴한다고해서
- 02:16
- 조회 42
- 잡담
-
- 아오아 다음주 음중 1위하면 앵콜 올라올수도 있다함
- 02:16
- 조회 23
- 잡담
-
- 이번 아시안게임 국대 누구나옴?
- 02:16
- 조회 10
- 잡담
-
- 축덕들은 예상되는 감독 후보 있음?
- 02:16
- 조회 77
- 잡담
-
- 회사 사람들이랑 조별리그 돈 내기하다 남아공전은 안하고 32강때 들어갈게요~ 했는데
- 02:16
- 조회 28
- 잡담
-
- 친구가 왜 32강 할만하다 했냐는데 그럼 기사를 조졌다!월드컵 탈락예정 이라고 쓸순없잖아 ㅅㅂ
- 02:16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