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나도p급 저거에 대해서 뭐야 ㅡㅡ 한 사람인데 https://theqoo.net/ktalk/4260982181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90 아닌거에 머쓱하고쌍욕하며 댓글 달진 않았지만 오해해서 미안함...저렇게 쎄게 말할정도면 그동안 억울했을것 같은데 응원만 할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