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삼성전자 온누리 20% 환급 들어온 덬 있어?? https://theqoo.net/ktalk/4260969510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51 나 6월 10일에 폰 구매했는데 검토완료는 며칠전에 떴는데 아직도 앱으로 안 들어와서.. 디지털온누리 깔고 로그인도 다 해놨는데 지급이 원래 이렇게 늦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