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콩팜팜 피디 아직도 웃음소리 나네 ㅡㅡ https://theqoo.net/ktalk/4260964407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75 아 좀 자중한다더니 또 혼자만 개크게 웃어마이크도 안찼는데 왤케 소리가 크냐고… 앵간해야지 진짜 1도 신경 안쓰나바 진짜 개욱긴 장면도 아닌 부분에서 억텐으로 습관성 윳음 소리 나니까거슬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