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뭐함? 저건 취향차가 아니고 ㄹㅇ 눈깔이 달렸다면 바꿔야할 수준인데 몇년을 맡았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젭티야 중앙일보야 마지막 불씨로 축협 비리파자
- 00:57
- 조회 0
- 잡담
-
- 32강이나 16강 갔으면 재밌게 보다가 재밌었다 하고 선수들 얘기 좀 하다가 해산임
- 00:57
- 조회 10
- 잡담
-
- 진짜 월드컵이 신의 한수였다
- 00:57
- 조회 22
- 잡담
-
- 손흥민 인터뷰표정이랑 이강인 골대앞 사진이 자꾸 아른거림
- 00:56
- 조회 41
- 잡담
-
- 1. 공격코치가 없다는거에 충격 2. 후련해보이는모습에 충격 3. 이민성..?
- 00:56
- 조회 51
- 잡담
-
- 근데 진짜 축구팬들아 앞으로 진짜 어카냐 이 집단이 바뀔일이 있을까
- 00:56
- 조회 74
- 잡담
-
- 지는 트레블도 해본 명장 밑에서 캡틴으로 월드컵 4강까지 가봤으면서
- 00:56
- 조회 45
- 잡담
-
- 홍명보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라 더 쎈척하는 방어기제 작동한것같은데 진지하게
- 00:56
- 조회 69
- 잡담
-
- 막연히 국대주장이래서 인성은 ㄱㅊ은데 무능한 케이스인 줄
- 00:56
- 조회 47
- 잡담
-
- 이러는데 케이팝 화제성이 어케 살아요
- 00:56
- 조회 338
- 잡담
-
- 홍 선수시절 때도 에고 죽일려고 히딩크가 직전까지 주전경쟁 시켰을걸
- 00:56
- 조회 30
- 잡담
-
- 이강인겸덬인데 진짜 정병 ㄹㅈㄷ임
- 00:56
- 조회 61
- 잡담
-
- 16강이 뭐야 그냥 비겨서 32강가서 졌어도 걍 그날 말나오다 끝났을거임 ㅋㅋㅋ
- 00:56
- 조회 65
- 잡담
-
- 자기는 잘못한게 1도 없는데 시켜사 하는 사람같았음
- 00:56
- 조회 12
- 잡담
-
- 누가 보면 하기 싫은 사람 억지로 감독시킨줄
- 00:56
- 조회 13
- 잡담
-
- 근데 벤버지는...
- 00:56
- 조회 122
- 잡담
-
- 개꼰대새끼면서 싸가지는 존나없는게 개열받네
- 00:56
- 조회 21
- 잡담
-
- 16강이면 차라리 광화문에 응원전 공연이라도 보내지
- 00:56
- 조회 42
- 잡담
-
- 안정환 욕먹는거 왤케 마음 안좋냐
- 00:56
- 조회 106
- 잡담
-
- 어머나 뒤에 이스타(축튜버) 눌러봤는데 전화통화하는 사람 말 쎄다
- 00:56
- 조회 1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