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켜!!감성유난은 스포츠가 더 심함 거의 2세대수준인데 ㅋㅋ 그리고 돌덬타령을 케이돌토크해서 하는거부터가 좀 멍청한거아님?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74
나도 옛날엔 돌덕감성은 맞지않나했는데 요즘은 돌이 더 험한 환경에 던져져있다고 생각함 요즘 돌덬들 절대ㅋㅋㅋ 부둥부둥하지않음 저런느낌으로 얘기할거면 돌겸덬은 아닌거같은데 케톡에 왜 있고 왜 저렇게 말하는지 모르겠음 사회성 떨어져보임 일부러 저러나 말나오는거싫어서?싶을정도로 갑자기 우르르 나옴ㅋㅋ 스포츠게임돌 다파는데 어이없음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