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네거티브 화제성 ㄹㅈㄷ네
- 01:46
- 조회 0
- 잡담
-
- 축협은 갈아엎어질 가능성이 있긴 한가
- 01:45
- 조회 1
- 잡담
-
- 감스트 ㅅㅂ
- 01:45
- 조회 35
- 잡담
-
- 진짜 몰라서 물어봄 축구협회는 선수기용에 자기들이 말 얹어서 얻는 이익이 뭐야?
- 01:45
- 조회 5
- 잡담
-
- 근데 어느나라든 축구 황금세대는 다 그지같은 감독 만나는게 국룰이래
- 01:45
- 조회 17
- 잡담
-
- 힝 서치하다가 내돌 노래가 고막에 학대라는 의견 봐서 좀 상처
- 01:45
- 조회 18
- 잡담
-
- 트윗 게시글 빨리내리려면 신고 많이하면 되는거 맞아?
- 01:45
- 조회 21
- 잡담
-
- 강상윤 김준홍 김지수 이현주 양민혁 박승수 배준호 김민수
- 01:45
- 조회 33
- 잡담
-
- 시민구단 왤케 많냐고 하는데 프로축구 연맹 문제도 있다
- 01:45
- 조회 47
- 잡담
-
- 다음 아시안컵까지 a매치가 딱 두번있음
- 01:44
- 조회 128
- 잡담
-
- 근데 축협은 정부 눈치도 안본다며
- 01:44
- 조회 182
- 잡담
-
- 한번 거하게 망하긴 했어야 하는건 ㅇㅈ 근데 그게 왜 손흥민김민재 있을땐데
- 01:44
- 조회 100
- 잡담
-
- 홍명보 기자회견 보고도 선수들 까는 인간이 설마 있을까
- 01:44
- 조회 27
- 잡담
-
- 전에 남친 넘 잘생겨서 한국와서 성형하신분 어케 됐는지 아는사람
- 01:44
- 조회 37
- 잡담
-
- 클린스만 올려치기 절대아닌데 해줘 축구 정석이 클린스만이라 생각하긴함 일단 손흥민 풀타임임 무조건 나가서 경기 뛰어 이강인 무조건 라인 올라가서 공격 때려
- 01:44
- 조회 126
- 잡담
-
- 누가 홍명보는 자기가 진짜 봉사하고 있다고 생각한거 같다는데
- 01:44
- 조회 31
- 잡담
-
- 나 진짜 출근하기 싫어...
- 01:44
- 조회 32
- 잡담
-
- 정의선은 양궁 계속 해야됨 ㅋㅋㅋ
- 01:44
- 조회 92
- 잡담
-
- 막경기 최소한 비겼으면....당장 몇시간 뒤에 있을 경기 두근두근하며 기다리고 있었을텐데
- 01:43
- 조회 43
- 잡담
-
- jtbc 스포츠 중계 저주있지않냐
- 01:43
- 조회 1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