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해축방 뫄뫄팬어쩌구 일름보짓하는 애들도 만만치않게 정병와보임...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16
여기 더쿤데 익명이세요ㅠ 자아분열하고 자해공갈하는 미친놈들도 개많고 어그로도 존나 끼는 커뮤인데 뫄뫄팬능지가 어쩌구 그걸 케톡와서 일러바치는거부터 본인도 정병임ㅋㅋㅋ 케톡이 아무리 ㅂㅅ같아도 아이돌 주어로 뫄뫄팬 ㅇㅈㄹ하면 처맞으세요
여기 더쿤데 익명이세요ㅠ 자아분열하고 자해공갈하는 미친놈들도 개많고 어그로도 존나 끼는 커뮤인데 뫄뫄팬능지가 어쩌구 그걸 케톡와서 일러바치는거부터 본인도 정병임ㅋㅋㅋ 케톡이 아무리 ㅂㅅ같아도 아이돌 주어로 뫄뫄팬 ㅇㅈㄹ하면 처맞으세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