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지켜보다보니 느낀점 코어가 생기면 기싸움은 다 하는구나 https://theqoo.net/ktalk/4260951622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09 ㅋㅋ어쩔 수 없나봐 피아노도 그런다는거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