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무서웠나봐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진지하게 진짜 u23감독오면 홍명보보다 망함ㅇㅇ
- 01:48
- 조회 10
- 잡담
-
- 홍이 못된놈인게 손흥민 기록 못세우게 하고싶었던거 같아서
- 01:48
- 조회 38
- 잡담
-
- 근데 축구 관련 얘기를 안해도 돌 자체에 신경이 덜 쓰임
- 01:47
- 조회 48
- 잡담
-
- 클도 참 질리는데 홍은 더한 x라는건 확실히 알겠음
- 01:47
- 조회 19
- 잡담
-
- 추천탭에 팬싸 스텔라 뜨는거 무지성 맘찍중
- 01:47
- 조회 23
- 잡담
-
- 근데 다음 월드컵 손흥민 나이때문에 힘들지않나..
- 01:47
- 조회 162
- 잡담
-
- 클린스만이 선녀라는 소리도 보기 거북함 이 미친새끼 짤리고 입턴거 존나 극혐
- 01:47
- 조회 37
- 잡담
-
- 세금이 축협으로 들어가는겨?
- 01:46
- 조회 49
- 잡담
-
- 피파 정부개입 제재는 콩고공화국 수준만 아니면 될걸
- 01:46
- 조회 147
- 잡담
-
- 근데 나 너무 대가리 꽃밭이냐... 감독만 잘 데려오면 그래도 좋은 경기력 나올수 있다 생각함 아시안컵 얼마 안남았지만
- 01:46
- 조회 96
- 잡담
-
- 시민구단 연봉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 01:46
- 조회 106
- 잡담
-
- 근데 난 월드컵관련 뭐 주제떠도 잠깐보고 좀시간지나면 관심없어지는데 나만이러니...
- 01:46
- 조회 60
- 잡담
-
- 한명 배척하면서 올팬이라는 애들은 왜 그러는건지 ㄹㅇ 궁금함
- 01:46
- 조회 44
- 잡담
-
- 네거티브 화제성 ㄹㅈㄷ네
- 01:46
- 조회 54
- 잡담
-
- 축협은 갈아엎어질 가능성이 있긴 한가
- 01:45
- 조회 21
- 잡담
-
- 감스트 ㅅㅂ
- 01:45
- 조회 342
- 잡담
-
- 진짜 몰라서 물어봄 축구협회는 선수기용에 자기들이 말 얹어서 얻는 이익이 뭐야?
- 01:45
- 조회 81
- 잡담
-
- 근데 어느나라든 축구 황금세대는 다 그지같은 감독 만나는게 국룰이래
- 01:45
- 조회 178
- 잡담
-
- 힝 서치하다가 내돌 노래가 고막에 학대라는 의견 봐서 좀 상처
- 01:45
- 조회 43
- 잡담
-
- 트윗 게시글 빨리내리려면 신고 많이하면 되는거 맞아?
- 01:45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