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축구는 모르겠고 나 야구보는데 야구도 저런거 너무 심해져서 진짜 꼴보기싫음... 똑같이 못해도 누구는 아 타구질 좋았는데 넘넘아쉽당 다음엔 잘치자 화이팅!! 누구는 아 진짜 ㅅㅂ 저딴거도 못치네 https://theqoo.net/ktalk/426094707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11 이지랄 매일 반복이라 정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