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박주호도 축협일하면서 비리 까발린거고 이영표 박지성도 축협에서 일햇엇던거임?? https://theqoo.net/ktalk/4260945012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21 안정환은 축협에서 일ㄴㄴ그니까 내부일 몰랏던거고?핫게 보고 알앗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