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이한 파란머리도 분명히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https://theqoo.net/ktalk/426094109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09 갈머하니까 진심 내 마음의 고향에 온거같고 미쳣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