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어떤 중소여돌 막팬 당첨자들한테만 손편지 써줘서 팬덤 뒤집어짐ㅠ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41
이런건 미리 손편지 준다고 응모받기전에 공지를 하던가 아님 다른회차 팬싸처럼 안줬어야지ㅜㅜ 탐라에 여기 팬인 사람이 빡쳐서 탈덕한다고 그동안 겪은 병크들 우르르 풀고있는거 넘어와서 알게됨
이런건 미리 손편지 준다고 응모받기전에 공지를 하던가 아님 다른회차 팬싸처럼 안줬어야지ㅜㅜ 탐라에 여기 팬인 사람이 빡쳐서 탈덕한다고 그동안 겪은 병크들 우르르 풀고있는거 넘어와서 알게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