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축협보면 지금 생각남 정치얘기 ㅈㅅ한데 당장 그거말고 생각안남 국힘 찐은 나경원 이런애들이 아니고 3선4선하는 국힘들이 찐이라고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4
알려지지도 않았는데 몇선씩 하는 걔네가 찐이라고...이걸 누가 말했는데 기억이 안나네
암튼 몽규도 그런거 같음 찐은 몽규인데 몽규가 아닌가
암튼 몽규도 그런거 같음 찐은 몽규인데 몽규가 아닌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