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난 진심 런올세대 선수들 다 좋아하고 https://theqoo.net/ktalk/426092317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21 특히 쌍용쿠 덕질도 했었는데얘네도 어차피 선수시절 잘못한거 있고 호불호 갈리는데여기서 뭐 얘네만은 후배들 위하는거 다르다 이런거 좀 너무 올려치기하는거 불안불안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