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안정환은 02멤들 아래위로 두루 잘지내는거 같던데 누구랑 더 친하다 이런건 김남일이랑 욘스밖에 못느낌ㅇㅇ https://theqoo.net/ktalk/426091988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72 본인이 컨택해서 02멤들 방송섭외할때보면걍 누구랑 딱히 더 친해서 이런건 없는 느낌이었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