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했을때도 깻잎한장 드립친거보면 위트있는스타일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외국인 감독은 나중 문제고 제일 시급한 건 축협 해체 아님?
- 00:14
- 조회 4
- 잡담
-
- 코르티스 마이크드랍 봤는데
- 00:14
- 조회 8
- 잡담
-
- 축구 첫경기할떄만해도 분위기 ㅈㄴ좋았었는데 꿈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14
- 조회 30
- 잡담
-
- 입국때 계란 안맞으려고 사퇴 미리하나?
- 00:13
- 조회 11
- 잡담
-
- 3분기 슴돌 컴백 날짜스포 이거 맞나봄
- 00:13
- 조회 100
- 잡담
-
- 사퇴아니면 입국때 진짜 개판날듯
- 00:13
- 조회 74
- 잡담
-
- 근데 더쿠는 무ㅗ 하나 꽃히몀 계속 같은 말만 하는 게 문제인거같음 요즘엔 프랑스 더위에 왤캐 화낫지
- 00:13
- 조회 80
- 잡담
-
- 히딩크 일년에 한번씩 한국오신대
- 00:13
- 조회 88
- 잡담
-
- 아니근데 개꿀조에 대진마저 16강~8강 기대 해볼만했음 (지금 경기력말고 괜찮은 감독에 이 스쿼드였으면) 미친거같음ㅋㅋㅋㅋ
- 00:13
- 조회 26
- 잡담
-
- 바그너 다시 오실...? 레드카펫 깔아드릴게
- 00:13
- 조회 25
- 잡담
-
- 아 걍 지금 나와라
- 00:13
- 조회 43
- 잡담
-
- 이천수 웃기다 ㅋㅋㅋㅋㅋ
- 00:12
- 조회 320
- 잡담
-
- 축협이 문제지 외국인감독은 이력서 많이 들어옴
- 00:12
- 조회 131
- 잡담
-
- 난 차라리 사퇴를 안하겠다고 해야 다같이 날려버릴수있을거같은데
- 00:12
- 조회 76
- 잡담
-
- 나도 이만큼 웃어주는 친구 있었으면
- 00:12
- 조회 153
- 잡담
-
- 캐나다 감독이 진짜 존나 아쉽네.... 캐나다 16강 갈거같은데
- 00:11
- 조회 88
- 잡담
-
- 직장인들 붙잡고 쓰잘데기 없는 소리 하면 가만 안둠
- 00:11
- 조회 27
- 잡담
-
- 만약 사퇴안하면 기자회견하고 욕 더먹는거 아님???
- 00:11
- 조회 107
- 잡담
-
- 오늘 리센느 치바편 원이 진짜 귀엽지않음?ㅋㅋㅋ나만그런가
- 00:11
- 조회 29
- 잡담
-
- 02 말꺼내는건 잘 모르면서 대충 유명하고 아는 척 하고 싶어서 언급하는 거 같음
- 00:11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