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년들 친해서 그렇다고 적폐라고 하는데 당연히 동기들이랑 친하지 10살 넘는 후배들이랑 친한게 더 이상하지 https://theqoo.net/ktalk/4260913338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6 같이 뛰었던 선수들이랑 더 친한건 당연한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