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안정환 알못이라고 까면서 안정환보고 목소리내라고 까다가 목소리내니까 전에는 뭐하다가 지금와서 그러냐 닥쳐라 하는플이 존나 황당했음 https://theqoo.net/ktalk/426090867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51 지들이 알못이라면서 알못한테 뭘 바라는지도 모르겠고 말안한다고 팼다가 말한다고 팼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