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겁나 모순인게 어쩔때는 02 선수들이 후배들 일인데 안 나선다고 까고 어쩔때는 후배들 축구 얘기하면 꼰대라고 깜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29
하나만 하든지 지금 축구에 말 얹지말라고 지랄지랄하다가 또 왜 후배들 일에 안나서냐고 지랄지랄함 진짜 황당
하나만 하든지 지금 축구에 말 얹지말라고 지랄지랄하다가 또 왜 후배들 일에 안나서냐고 지랄지랄함 진짜 황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