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도 되는듯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벤투는 그게 신기했는데 02때 뛰었던 선수였고 그 당시에도 인터뷰로 존중한다??고 했던거
- 00:14
- 조회 17
- 잡담
-
- 할만한 외국감독이 없냐? -> 손흥민 김민재있는데 당연히 ㅈㄴ있지
- 00:14
- 조회 14
- 잡담
-
- 안그래도 다들 빡쳐있고 월요일 새벽이라 별일없어도 ㅈㄴ예민한 날인데 다 모아놓고 사퇴가 아니다?
- 00:14
- 조회 13
- 잡담
-
- 사퇴 안하면 한국 들어올 생각하지마라
- 00:14
- 조회 8
- 잡담
-
- 경호인력 아까우니까 그냥 사퇴 기자회견 하고 들어오는게 나아
- 00:14
- 조회 15
- 잡담
-
- 외국인 감독은 나중 문제고 제일 시급한 건 축협 해체 아님?
- 00:14
- 조회 22
- 잡담
-
- 코르티스 마이크드랍 봤는데
- 00:14
- 조회 37
- 잡담
-
- 축구 첫경기할떄만해도 분위기 ㅈㄴ좋았었는데 꿈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14
- 조회 68
- 잡담
-
- 입국때 계란 안맞으려고 사퇴 미리하나?
- 00:13
- 조회 14
- 잡담
-
- 3분기 슴돌 컴백 날짜스포 이거 맞나봄
- 00:13
- 조회 130
- 잡담
-
- 사퇴아니면 입국때 진짜 개판날듯
- 00:13
- 조회 99
- 잡담
-
- 근데 더쿠는 무ㅗ 하나 꽃히몀 계속 같은 말만 하는 게 문제인거같음 요즘엔 프랑스 더위에 왤캐 화낫지
- 00:13
- 조회 99
- 잡담
-
- 히딩크 일년에 한번씩 한국오신대
- 00:13
- 조회 100
- 잡담
-
- 아니근데 개꿀조에 대진마저 16강~8강 기대 해볼만했음 (지금 경기력말고 괜찮은 감독에 이 스쿼드였으면) 미친거같음ㅋㅋㅋㅋ
- 00:13
- 조회 36
- 잡담
-
- 바그너 다시 오실...? 레드카펫 깔아드릴게
- 00:13
- 조회 31
- 잡담
-
- 아 걍 지금 나와라
- 00:13
- 조회 46
- 잡담
-
- 이천수 웃기다 ㅋㅋㅋㅋㅋ
- 00:12
- 조회 371
- 잡담
-
- 축협이 문제지 외국인감독은 이력서 많이 들어옴
- 00:12
- 조회 149
- 잡담
-
- 난 차라리 사퇴를 안하겠다고 해야 다같이 날려버릴수있을거같은데
- 00:12
- 조회 84
- 잡담
-
- 나도 이만큼 웃어주는 친구 있었으면
- 00:12
- 조회 1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