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안정환 좋아하는 편인데 18년도부터 안정환 해설 보려고 엠비씨 본다고하면 욕 존나 먹음 ㅠ https://theqoo.net/ktalk/4260891687 무명의 더쿠 | 22:04 | 조회 수 133 여기서 ㅠㅅ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