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진짜 모두의 기억속에서 다 지워졌을걸 머.. 불호일순 있지만 아직도 그걸로 막 열올리면서 깔일은 아닌..... 태클로 우리나라한테 상황 안좋게 돌아간거랑 어떤 선수 주발 헷갈린거 이게 좀 크게 말나왔었는데 사실 이걸로 ㅇㅈㅎ 아직까지 깐다는 오바이고 그냥 ㅇㅈㅎ 정병이 그걸 핑계로 나대는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명보 기자회견 어디서 몇 시에 해?
- 23:36
- 조회 19
- 잡담
-
- 내가 팬텀싱어를 재밌게 봤어서 그후 그룹들도 좀 봤었는데 뮤지컬 배우 결혼 직전에 발표하는거
- 23:36
- 조회 17
- 잡담
-
- 한동숙 말 존ㄴ웃기게한다 ㅋㅋㅋㅋㅋ
- 23:36
- 조회 22
- 잡담
-
- 망할 곡이 월드컵없으면 떴다 이건 아니지만 타격은 있다고 본다
- 23:36
- 조회 26
- 잡담
-
- 안정환 30년된 영상이나 봐라
- 23:36
- 조회 37
- 잡담
-
- 기자회견 볼생각없었는데
- 23:36
- 조회 28
- 잡담
-
- 오늘 야구직관했는데
- 23:35
- 조회 55
- 잡담
-
- 02 이전은 차범근만 알아
- 23:35
- 조회 21
- 잡담
-
- 구자철이 그랬는데 우리나라 스타선수들 턱턱 나와서 독일 구단이
- 23:35
- 조회 59
- 잡담
-
- 미나미 집안처럼 예절 엄격한 집도 외국손님한텐
- 23:35
- 조회 110
- 잡담
-
- 02성적 좋았던거에 열폭해서 02멤들에 정병짓 발산 하는거같은데
- 23:35
- 조회 25
- 잡담
-
- 뮌헨 이번에 제주도오잖아
- 23:35
- 조회 35
- 잡담
-
- 박주호한테 기회 다시 한번 줬으면 좋겠음
- 23:34
- 조회 119
- 잡담
-
- 지금 아이돌들 바이럴해도 안 먹힌다 이런 소리는 있더라
- 23:34
- 조회 222
- 잡담
-
- 구자철이 행정 ㄹㅇ 진심으로 잘할거 같은 느낌
- 23:34
- 조회 141
- 잡담
-
- 덕질하는데 트위터 안하는거 이상해?
- 23:34
- 조회 54
- 잡담
-
- 안정환 국대 골모음 보는데 멋있다 71경기 17골 넣었대
- 23:33
- 조회 55
- 잡담
-
- 근데 진짜 여름날씨같지가 않음 ㅋㅋ
- 23:33
- 조회 40
- 잡담
-
- 근데 축구 일본 응원하는거 비정상이야?
- 23:33
- 조회 272
- 잡담
-
- 국대중에 옌스 상위라 생각하는데
- 23:33
- 조회 1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