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진짜 모두의 기억속에서 다 지워졌을걸 머.. 불호일순 있지만 아직도 그걸로 막 열올리면서 깔일은 아닌..... 태클로 우리나라한테 상황 안좋게 돌아간거랑 어떤 선수 주발 헷갈린거 이게 좀 크게 말나왔었는데 사실 이걸로 ㅇㅈㅎ 아직까지 깐다는 오바이고 그냥 ㅇㅈㅎ 정병이 그걸 핑계로 나대는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시민구단은 왜 세금씀?
- 01:33
- 조회 0
- 잡담
-
- 정몽준은 이제 축협 못해?
- 01:33
- 조회 11
- 잡담
-
- ㅎㅁㅂ선임전에 외국인감독들 면접보고 프레젠테이션다했는데 갑분 ㅁㅂ
- 01:33
- 조회 16
- 잡담
-
- 젭티야 축협 쓰레기통 뒤지자
- 01:33
- 조회 11
- 잡담
-
- 근데 굥이 계엄할때 그랬듯이 진짜로 봉사했다고 생각할거같음
- 01:33
- 조회 4
- 잡담
-
- 축구 1부리그는 진짜 왜 세금으로 운영되는거지..?
- 01:33
- 조회 28
- 잡담
-
- 한준희 축협부회장은 뭐함?
- 01:32
- 조회 84
- 잡담
-
- 홍 선임됐을때 침착맨이 그냥 홍명보가 싫은거잖아 발언했다가 뒤집어져서 단군 초대해서 축협사태 방송함
- 01:32
- 조회 78
- 잡담
-
- 출근준비해야하는데 잠 다깬사람 손들어봐
- 01:32
- 조회 14
- 잡담
-
- 리센느 안원잘부 이번 영상 미쳤다... 내 기준 순수재미 1등임
- 01:32
- 조회 21
- 잡담
-
- 손흥민이나 이강인은 지금 이 월드컵이 리그 이적이랑 상관있진 않아서 다행이다는 생각이 먼저 들정도
- 01:32
- 조회 67
- 잡담
-
- 선수풀이 나쁜것도 아냐 좋은편인데 이따구로 말아먹는거 ㄹㅇ 재주다
- 01:32
- 조회 23
- 잡담
-
- 축협 국감이 그 때임?
- 01:32
- 조회 62
- 잡담
-
- 젭티야 너네 잘하는거 하자 ㄱㄱ
- 01:32
- 조회 39
- 잡담
-
- 지금 기회 잡았을때 밀어붙여서 축협 좀 잘라낼 거 잘라냈으면 좋겠어
- 01:32
- 조회 14
- 잡담
-
- 침착맨도 홍명보 이야기했다가
- 01:32
- 조회 253
- 잡담
-
- 분명히 국감장에서 박주호 사진 봤는데 왜 묻혔나했더니
- 01:32
- 조회 138
- 잡담
-
- 솔직히 축협 털거면 진작털었겠지 ㅋㅋㅋ
- 01:32
- 조회 132
- 잡담
-
- 박문성 영상 보니까 선수입장에서 이해가 되더라
- 01:32
- 조회 149
- 잡담
-
- 지난 월드컵 우루과이전이 진짜 레전드더라
- 01:32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