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재밌어서 보긴하는데 걍 경기보고 누군가를 심하게 욕하는걸 못보겠음
실책하면 샤갈.. 다음에 잘해라 하고 넘기는 타입인데 계속 욕먹는거 보면 내가 마음이 안좋아서 걍 커뮤를 끄는데 사실 스포츠경기라는게 실책하면 욕먹는게 당연한거니까 나랑 안맞는것같단 생각을 하게됨...
아니 근데 과하게 욕하는건 ㅅㅈㅎ 당연한게 아니지않아?ㅠ
실책하면 샤갈.. 다음에 잘해라 하고 넘기는 타입인데 계속 욕먹는거 보면 내가 마음이 안좋아서 걍 커뮤를 끄는데 사실 스포츠경기라는게 실책하면 욕먹는게 당연한거니까 나랑 안맞는것같단 생각을 하게됨...
아니 근데 과하게 욕하는건 ㅅㅈㅎ 당연한게 아니지않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