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케 말을 하냐? 누가 나한테 보고 하는것도 아니고 나도 빵집에서 삼고초려 기사보고 알았다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도시여자대피소 회차 쌓일수록 셋이 얘기 잘 통하는 거 보이는데 6부작이라니
- 23:29
- 조회 0
- 잡담
-
- 근데 사람들 그냥 뭘 모르고 욕만 하는 것 같음 구자철 설기현 리뷰 영상에도 박주호 제외 축구인들 반성하란 댓글이 90퍼임
- 23:29
- 조회 1
- 잡담
-
- 을용타는 사실 많이 그랬던건 아니라며
- 23:29
- 조회 2
- 잡담
-
- 다시생각해도 비기기만하란걸 못해서 이 사단을...
- 23:29
- 조회 1
- 잡담
-
- 안정환 가족 불쌍해 애들 얼굴로도 얼평하더라
- 23:29
- 조회 4
- 잡담
-
- 리센느 매회 피피엘도 자연스럽게 녹아내는듯ㅋㅋㅋ
- 23:28
- 조회 4
- 잡담
-
- 월드컵 한국떨어져도 화제성 계속 ㄱㅊ긴 함
- 23:28
- 조회 27
- 잡담
-
- 카톡 채팅 애니매이션 생긴거 같은데 이거 끌수 없나
- 23:28
- 조회 7
- 잡담
-
- 슼 복습하다 궁금한건데 축구협회 나랏돈 들어간다며 야구는 축구에 비해서는 덜 들어가?
- 23:28
- 조회 56
- 잡담
-
- 야 이새끼얏! 이게 너무 웃김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27
- 조회 50
- 잡담
-
- 근데 3일장 원래 의미도 그거 맞지않음? 예전에 의학발달 덜되서 사망판정 잘못내려서 깨어나는?사람 있어서 하는거라고 알고있는데
- 23:27
- 조회 65
- 잡담
-
- 이게 왜 내 알고리즘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27
- 조회 50
- 잡담
-
- [ae:scenes] 🍌🍮바나나 푸딩 붐은 온다🍮🍌 | 에스파 카리나 마크앤로나 비하인드 (aespa KARINA MARK&LONA Photoshoot Behind)
- 23:26
- 조회 20
- 스퀘어
-
- 소지섭 나온 드라마 와중에 2화만에 15찍었더라
- 23:26
- 조회 136
- 잡담
-
- 이재성은 경기뛰지도 않아서 기사 더 열받는거 암?
- 23:26
- 조회 42
- 잡담
-
- 국내축구가 2002년의 영광에 너무 오래 취해있었던 것 같기도 함
- 23:26
- 조회 116
- 잡담
-
- gpt글 미친 거 아님?
- 23:26
- 조회 62
- 잡담
-
- 경우의수 빙고판 나온게 웃김
- 23:26
- 조회 22
- 잡담
-
- 홍명보 꺼지기 한시간 전
- 23:26
- 조회 32
- 잡담
-
- 난 걍 개우울하다 이겼으면 당장 4시간 뒤에 32강전임
- 23:26
- 조회 1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