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대표팀 주축들 솔직히 예전부터 지들끼리 치고박고
무리지어서 지들끼리 누구 왕따시키고
그 전세대 선수들도 진짜 유명한 일진무리들 있었는데ㅋㅋㅋ
오히려 축빠들 그거 다 알면서
눈가리고 아웅하며 2002년이 적폐다 뭐다하고 있는거
개웃김
그렇게 한국축구 걱정되고
까고싶으면 홍명보만 까지 엄한 사람들 다 끌고나옴
무리지어서 지들끼리 누구 왕따시키고
그 전세대 선수들도 진짜 유명한 일진무리들 있었는데ㅋㅋㅋ
오히려 축빠들 그거 다 알면서
눈가리고 아웅하며 2002년이 적폐다 뭐다하고 있는거
개웃김
그렇게 한국축구 걱정되고
까고싶으면 홍명보만 까지 엄한 사람들 다 끌고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