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드로 보면 손흥민 이재성 김민재 황인범 이런 선수들 없을시기라.. 지금 연령대 국대보면 갑자기 뿅하고 인재가 나올 거 같지도 않고 뭐 그때쯤엔 축협이 정신차려서 감독이라도 잘 선임해야할텐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