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놔본 적이 없엌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자진사퇴면 연봉은 어케 되는거야?
- 00:58
- 조회 0
- 잡담
-
- 저런 사람한테 24년부터 월드컵까지 발 맞추라고 감독자리를 줬다ㅋㅋ
- 00:58
- 조회 4
- 잡담
-
- 걸어다니는 벽수준임..... 선수들 개답답했겠다
- 00:58
- 조회 6
- 잡담
-
- 이시간 이후로 선수들은 항명 못해? ㅇㅈㄹ 글 올라오면 저 영상 보여줄거같음
- 00:58
- 조회 32
- 잡담
-
- 지하나땜에 선수들 시간 커리어 다망쳤는데 지는 존나 후련해보임? 첩자임?
- 00:58
- 조회 4
- 잡담
-
- 다음주 snl에 나올듯
- 00:58
- 조회 23
- 잡담
-
- ㅇㅏ....이강인 땅치는 거랑 골대앞에 혼자 앉아있던 사진 자꾸 생각남ㅠㅠ
- 00:58
- 조회 26
- 잡담
-
- 보지 말고 그냥 잘걸
- 00:58
- 조회 24
- 잡담
-
- 저 사람은 저 자리가 뭔지 모르는거 같은데 jtbc, kbs 월드컵 특수로 마케팅하는 기업들, 소상공인, la 지역(이벤트 준비 많이함), 대한민국 국민을 조지셨는데
- 00:58
- 조회 56
- 잡담
-
- 내가 진짜 백번 양보해서 첫월드컵이면 이해하겠음
- 00:58
- 조회 21
- 잡담
-
- 나 지금왔어 또 먼일남??
- 00:58
- 조회 13
- 잡담
-
- 주머니 손 퇴장 개레전드^^
- 00:57
- 조회 19
- 잡담
-
- 와 나 축구 그렇게 과몰입 안햇다 생각했는데 주머니 손넣는 짤은 약간 어안이 벙벙해진닼ㅋㅋㅋㅋ
- 00:57
- 조회 22
- 잡담
-
- 진짜 일주일동안 플 ㅈㄴ 난리나겟다
- 00:57
- 조회 120
- 잡담
-
- 공격코치 없어서 윙을 그렇게 했나봐
- 00:57
- 조회 54
- 잡담
-
- 긍정화제성일땐 그래도 관심없는 사람들은 평소대로 사는 느낌인데
- 00:57
- 조회 74
- 잡담
-
- 아니 근데 진짜 새벽에 기분 개더러워짐ㅋㅋㅋㅋㅋㅋㅋ
- 00:57
- 조회 39
- 잡담
-
- 화제성은 진짜 레전드다(n)
- 00:57
- 조회 35
- 잡담
-
- 나 지금 봤는데 감독 태도가 왜저래?
- 00:57
- 조회 17
- 잡담
-
- 이강인 골대앞 표정이 뭐야??
- 00:57
- 조회 1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