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롯데팬들아 오늘 유니폼 머 이벤트유니폼?같은걸로 해서 나눠주는거였음? https://theqoo.net/ktalk/4260844971 무명의 더쿠 | 21:34 | 조회 수 115 표값에 포함돼서 팔았다던가 머 그런거.. 나 부산사는 타팬인데 지하철에서 본 롯팬들 80퍼가 같은 유니폼입고있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