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스탠딩 뛰고 이제 집 도착인데 뭐먹지 https://theqoo.net/ktalk/4260838206 무명의 더쿠 | 21:30 | 조회 수 95 11시에 점심 먹은게 끝임 ㅜㅜ시간이 너무 늦어서 먹기 부담스럽긴한데 배고파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