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신인남돌들은 급식시절 대부분 과사가 다 마스크낀 사진이고 그러더라..
무명의 더쿠
|
21:22 |
조회 수 175
초중딩때 코로나여서.. 여자애들은 그래도 사진찍을땐 벗고 그러는데 남자애들은 과사가 셀카 거의 없고 다 남찍사라 ㄹㅇ 마스크사진파티
초중딩때 코로나여서.. 여자애들은 그래도 사진찍을땐 벗고 그러는데 남자애들은 과사가 셀카 거의 없고 다 남찍사라 ㄹㅇ 마스크사진파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