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파 두끼 사장 분량 너무 없어서 오히려 무난히 살아서 나갈거같은 예감 https://theqoo.net/ktalk/4260824754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35 걱정했는데 편집점 못받은거 보면 걍 무난했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