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오버마스 아이돌st화장 ㄹㅇ 잘하는 느낌? https://theqoo.net/ktalk/4260795784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524 호불호 있겠지만 난 이런거 너무 좋아해서 만족사진은 기억나는 헤메 좋아하는 날ㅇㅇ 오버마스가 블러셔 하이라이터 이런걸 잘쓰는것같음(여기서 취향 갈리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