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안팔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긍정화제성일땐 그래도 관심없는 사람들은 평소대로 사는 느낌인데
- 00:57
- 조회 1
- 잡담
-
- 아니 근데 진짜 새벽에 기분 개더러워짐ㅋㅋㅋㅋㅋㅋㅋ
- 00:57
- 조회 22
- 잡담
-
- 화제성은 진짜 레전드다(n)
- 00:57
- 조회 19
- 잡담
-
- 나 지금 봤는데 감독 태도가 왜저래?
- 00:57
- 조회 10
- 잡담
-
- 이강인 골대앞 표정이 뭐야??
- 00:57
- 조회 30
- 잡담
-
- 누구 뭐 연애 들킬 사람 있으면 지금 공개해라 https://theqoo.net/ktalk/4261078890 무명의 더쿠 | 00:47 | 조회 수 788 다 묻힌다
- 00:57
- 조회 74
- 잡담
-
- 와 연봉 다합쳐서 20억인줄알았어
- 00:57
- 조회 97
- 잡담
-
- 차라리 떨어져서 다행임 저런 쏘패랑 계속 붙어있으면 선수들 정병 올듯
- 00:57
- 조회 12
- 잡담
-
- 지금 저런 감독을 상대로 선수들이 월드컵 준비한거야?
- 00:57
- 조회 32
- 잡담
-
- 차라리 16강이라도 갔다면 컴백돌들이 더 나았을 거같다 생각드는 거 정상?
- 00:57
- 조회 22
- 잡담
-
- 안정환 왜 욕먹은거임
- 00:57
- 조회 87
- 잡담
-
- 젭티야 중앙일보야 마지막 불씨로 축협 비리파자
- 00:57
- 조회 26
- 잡담
-
- 32강이나 16강 갔으면 재밌게 보다가 재밌었다 하고 선수들 얘기 좀 하다가 해산임
- 00:57
- 조회 42
- 잡담
-
- 진짜 월드컵이 신의 한수였다
- 00:57
- 조회 73
- 잡담
-
- 손흥민 인터뷰표정이랑 이강인 골대앞 사진이 자꾸 아른거림
- 00:56
- 조회 110
- 잡담
-
- 1. 공격코치가 없다는거에 충격 2. 후련해보이는모습에 충격 3. 이민성..?
- 00:56
- 조회 129
- 잡담
-
- 근데 진짜 축구팬들아 앞으로 진짜 어카냐 이 집단이 바뀔일이 있을까
- 00:56
- 조회 156
- 잡담
-
- 지는 트레블도 해본 명장 밑에서 캡틴으로 월드컵 4강까지 가봤으면서
- 00:56
- 조회 47
- 잡담
-
- 홍명보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라 더 쎈척하는 방어기제 작동한것같은데 진지하게
- 00:56
- 조회 81
- 잡담
-
- 막연히 국대주장이래서 인성은 ㄱㅊ은데 무능한 케이스인 줄
- 00:56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