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낮에 나가는 건 말할 필요도 없이 더워서 미치고
땀줄줄 나고 머리가 멍해짐
집에 가만히 누워있어도 너무 덥고에어컨 틀고싶은 거 꾹 참느라 힘들어...ㅜ
자율신경계 망가져서 그런건가 더위를 너무 심하게 타
일단 낮에 나가는 건 말할 필요도 없이 더워서 미치고
땀줄줄 나고 머리가 멍해짐
집에 가만히 누워있어도 너무 덥고에어컨 틀고싶은 거 꾹 참느라 힘들어...ㅜ
자율신경계 망가져서 그런건가 더위를 너무 심하게 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