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ㄸ...안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 올라갔으면 지금 저 남아공 자리가 우리나라인거임?
- 03:56
- 조회 0
- 잡담
-
- 박지성 맨유시절 경기 보면 무릎이 멀쩡하면 말이 안되는 수준으로 쥰나 뛰어댕기심
- 03:56
- 조회 7
- 잡담
-
- 12. 무명의 더쿠 03:40 저 때가 흥민이가 epl 득점왕 한 직후거든 그래서 이름값 좀 있는 호동생에서 월클이 돼서 프리미엄 호동생으로 승급해서 관리 들어간 거임
- 03:56
- 조회 15
- 잡담
-
- ㅇㅈㅎ 아까 라방한거 벌써 쇼츠로 돌고 거기서도 욕먹고 있네
- 03:56
- 조회 20
- 잡담
-
- 헐 옌스를 클린스만이 불렀던 거였어?
- 03:55
- 조회 42
- 잡담
-
- 호날두 세레머니 시우인가?
- 03:55
- 조회 18
- 잡담
-
- 내가 스타성 ㅈㄴ느낀 축선 호날두 네이마르 즐라탄
- 03:55
- 조회 15
- 잡담
-
- 캐나다이겨서 우리가 최약체였다는것을 다시 한번 증명해주겐니
- 03:55
- 조회 9
- 잡담
-
- 지금 남아공 캐나다 32강 하는 경기장 개크고 예쁘다
- 03:55
- 조회 17
- onair
-
- 2006 월드컵 때 호날두랑 루니랑 뭔 일 있지 않았나??
- 03:55
- 조회 18
- 잡담
-
- 캐나다vs남아공전 보는데 캐나다사람들 존나많네 다들 리셀표 ㅈㄴ샀다던데
- 03:54
- 조회 39
- 잡담
-
- 이강인선수 머리색 괜찮다고 생각하는덬있어?!
- 03:54
- 조회 28
- 잡담
-
- 박지성은 그 시절 그 맨유에서도 연봉 탑5안에 들었을걸
- 03:54
- 조회 34
- 잡담
-
- 홍석천 이원일은 어케 친해진거야?
- 03:54
- 조회 55
- 잡담
-
- 호날두 성격 존나 잘어울림
- 03:53
- 조회 51
- 잡담
-
- 나 축알못이라 박지성이랑 호날두랑 같은팀이였단거 ㅈㄴ 세계관충돌이다
- 03:53
- 조회 49
- 잡담
-
- 유행타서 올라오는 컨텐츠 잘 안 보는데 요즘 원이 유튜브 왜 인기 많은지 ㅈㄴ알겟다
- 03:53
- 조회 15
- 잡담
-
- 지금 몇주째 축구플오면 의식마냥 호날두플로 끝내는게 ㅈㄴ 웃김
- 03:53
- 조회 48
- 잡담
-
- 호날두 글자하나하나가 어디에 넣어도 웃김
- 03:53
- 조회 20
- 잡담
-
- 다들 캐나다 응원함??
- 03:52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