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해축방은 외국인선수들로 기싸움 하는거야??
- 22:32
- 조회 35
- 잡담
-
- ㄹㅇ진상부모들이네 부둥부둥 감싸고
- 22:32
- 조회 24
- 잡담
-
- 아무튼 대단하신 축구팬들 덕분에 화력 ㅈㄴ 분산됐네
- 22:32
- 조회 35
- 잡담
-
- 안정환 심지어 자식 축구도 안시킨 사람인데
- 22:32
- 조회 47
- 잡담
-
- 진짜로 컨디션 안올라왔다 움직임이 느리다 이정도도 못받아들이셔
- 22:32
- 조회 27
- 잡담
-
- 김남일 국대 1인 1방인데 안정환한테 같이자자고 찾아왔었대
- 22:32
- 조회 65
- 잡담
-
- 진짜 무슨 박지성을 잘 나가는 후배 질투해서 앞길 막는 선배라는 식으로 댓글 단거 다 기억함
- 22:32
- 조회 56
- 잡담
-
- 안정환은 은퇴하고 나서부터 지도지 할거면
- 22:32
- 조회 43
- 잡담
-
- 놀코 생각보다 대화도 깊다
- 22:32
- 조회 9
- onair
-
- 아이돌빠는거마냥 스포츠 빤다소리 ㅈ같으니까 그럴소리할거면 꺼져
- 22:32
- 조회 79
- 잡담
-
- 축협 고인물 욕먹어야할 타이밍에 계속 죄없는사람만 방패가 되고있네
- 22:32
- 조회 11
- 잡담
-
- 02멤버중에 협회 일 안한거 안정환밖에 없대
- 22:32
- 조회 73
- 잡담
-
- 내가 오늘 충격먹은건 그래도 몽규가 낫다였는데
- 22:32
- 조회 49
- 잡담
-
- 근데 안정환한테 개인팬이 왜 화가남? 자기 선수 플레이 지적해서??
- 22:31
- 조회 95
- 잡담
-
- 좆소소속사 사장이 에이스급 연생 대형에 안 보내고 좆소2에 팔아버린다고 과몰입한 더쿠포함 여초가 웃김...
- 22:31
- 조회 25
- 잡담
-
- 여기 혹시 성세천하1,2 다 본 덬있음? 스머중에 이태루트 누가 재밌게함?
- 22:31
- 조회 19
- 잡담
-
- 나 궁금한데 조규성은 왜 연예인팬덤처럼 바뀐거임??
- 22:31
- 조회 174
- 잡담
-
- 조규성 이적때 전북팬들이 조규성 싫어한다 골 넣었는데 콜 안 했다로 날조하는 애들도 있었다
- 22:31
- 조회 61
- 잡담
-
- 심지어 이번엔 안정환 해설도 안했는데 끌려나오는게 웃김
- 22:31
- 조회 20
- 잡담
-
- 해축방 기싸움은 걍 abcd임
- 22:31
- 조회 1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