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맘같아선 그냥 지금 스태프들만 고정으로 하라고 하고싶음ㅜㅋㅋㅋㅋㅋㅋㅋ인원 늘면 필수적으로 저점 떨어짐...
잡담 오버마스 지금은 보통 ㅅㅌㅊ~ㅍㅌㅊ 왔다갔다 하는데
9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ㅅㅈㅎ맘같아선 그냥 지금 스태프들만 고정으로 하라고 하고싶음ㅜㅋㅋㅋㅋㅋㅋㅋ인원 늘면 필수적으로 저점 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