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올라온 유튭 보는데 자기 고대라고 고대라인이라고 싸잡는다는데 이재성도 고대인데 재성이는 뛰지도 못했다고ㅠㅠ 그리고 자기는 졸업 못했다고 선그음ㅋㅋㅋㅋ
잡담 02축구라인도 많이 억울했나봄
536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천수 올라온 유튭 보는데 자기 고대라고 고대라인이라고 싸잡는다는데 이재성도 고대인데 재성이는 뛰지도 못했다고ㅠㅠ 그리고 자기는 졸업 못했다고 선그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