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난 내돌 헤메마플 공개적인데서 타면 ㅈㄴ 양가감정들음 어차피 안바꿀 회사같은데 여기저기 구리다고 소문만 내면 뭐하나 싶고.. 그렇다고 뭐 팬들 난리치는걸 막을 힘도 없고 https://theqoo.net/ktalk/4260738593 무명의 더쿠 | 20:35 | 조회 수 202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