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돌들 특히 그런 경우 많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경표 강록셒 아들 같다
- 22:02
- 조회 0
- onair
-
- 존나 안정환이랑 박주호랑 둘이 인정좀 받았으면
- 22:02
- 조회 0
- 잡담
-
- 나 국축방 해축방 생길때부터 쭉 있었는데
- 22:02
- 조회 17
- 잡담
-
- 다행이야 몇시간전까지 안정환 냉장고나열으라면서
- 22:01
- 조회 83
- 잡담
-
- 근데 안정환 비판 자유롭게 하게된것도 얼마안됨ㅋㅋㅋ 이런말 하면 예전에 더쿠에 안정환정병 개많아 소리 했다니까 https://theqoo.net/ktalk/425822317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50 진짜임
- 22:01
- 조회 97
- 잡담
-
- 아니 ㅇㅇ맘 이러는거 여초에서 쓰는게 시발
- 22:01
- 조회 57
- 잡담
-
- 안정환 편들면 아들맘이면 안정환 까는건 축협맘임?
- 22:01
- 조회 80
- 잡담
-
- 안정환이 대체 누굴 비판했길래 정병들이 성불을 못하고 저러는거임
- 22:01
- 조회 146
- 잡담
-
- 와 오늘까지도 자격증 특혜라고 ㅇㅈㅎ 욕하던 사람들 있던데
- 22:00
- 조회 142
- 잡담
-
- 예능이 메인이고 국축판에서 좀 떨어져있으니까 더 만만햇나?
- 22:00
- 조회 27
- 잡담
-
- 안정환 유튜브에서 기부한다고 했을때도 욕 먹었잖아
- 22:00
- 조회 27
- 잡담
-
- 근데 레알로다가 안정환이 그때 국대감독 바꿔라마라 하면 그게 월권이었지
- 22:00
- 조회 37
- 잡담
-
- 갑자기 생각나는건데 축구 잘모르지만 박지성 욕먹을때가 제일 이상했음
- 22:00
- 조회 128
- 잡담
-
- 안정환 화법 맘에듦 구수하게 직구날리는 스타일
- 22:00
- 조회 17
- 잡담
-
- 솔직히 해설하다보면 누구하나 깔수도 있거든 근데 유독 안정환한테 그런 정병 있는거 신기함
- 22:00
- 조회 96
- 잡담
-
- 꺄 강록솊 요리하려나바
- 22:00
- 조회 27
- onair
-
- 려욱 인스슼ㅋㅋㅋㅋㅋㅋ
- 22:00
- 조회 187
- 잡담
-
- 얘기하는건 좋은데 아들맘 누구맘 이딴것 좀 그만하몀 안됨?
- 22:00
- 조회 145
- 잡담
-
- 해명플 올때마다 아들맘 이러는거
- 22:00
- 조회 50
- 잡담
-
- 문체부 피셜 문제없다는건 안믿고 지들 뇌피셜로 깠던거네
- 22:00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