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놀랄정도로??? 아니 나 ㄹㅇ 적응?가스라이팅당했나봄 지금까지 걍 남돌머리는 이정도의 실패?가 당연한줄 알았음...너무 오래봐서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존나 웃긴게 유명해서 특혜받았다고 안정환까더니 또 유명한데 축협일에 왜 안 나섰냐고 깠네ㅋㅋㅋ
- 22:07
- 조회 6
- 잡담
-
- 안정환 틱라로 그동안 억까 당한거 다 말해서 다행
- 22:06
- 조회 22
- 잡담
-
- 안느 자식들 키울때 교육관도 올곧아서 괜찮음
- 22:06
- 조회 14
- 잡담
-
- 애초에 02는 히딩크가 적폐들이랑 선그은 세대임
- 22:06
- 조회 24
- 잡담
-
- 엔믹스 라우드 보컬 과시 미쳤네
- 22:06
- 조회 1
- 잡담
-
- 근데 왜그렇게 안정환한테 그러는거임?
- 22:06
- 조회 30
- 잡담
-
- 솔직히 안정환은 선수시절부터 커리어에 비해서 억까도 심했고 지금도 딱히 팬덤이 큰 유형도 아니라서 더 당한듯
- 22:06
- 조회 7
- 잡담
-
- 근데 선수 개인팬이 악개화되서 성불 못하고 안정환 깠던 거라면 이제까지의 양상들이 이해가 된다
- 22:06
- 조회 18
- 잡담
-
- 스페인 가면 꼭 저 오렌지주스 먹어야해
- 22:06
- 조회 11
- onair
-
- 안정환 예능만 한다고 욕하는 거 볼때마다 웃긴게
- 22:06
- 조회 54
- 잡담
-
- 걍 빨리 홍이나 짤렸으면
- 22:06
- 조회 3
- 잡담
-
- 안정환 저 라이브 틱톡에서만 볼 수 잇어?
- 22:06
- 조회 7
- 잡담
-
- 정작 알지도 못하고 ㅇㅈㅎ 욕한건 축팬들이었네
- 22:06
- 조회 40
- 잡담
-
- 안정환 아직도 이탈리아 못간다고 그러던데
- 22:06
- 조회 38
- 잡담
-
- 착즙주스 미쳤다
- 22:06
- 조회 7
- onair
-
- 저 착즙주스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 22:06
- 조회 9
- onair
-
- 안정환 김성주 해설에 청률 젤 잘나올걸
- 22:06
- 조회 85
- 잡담
-
- 이러나저러나 엠사가 중계청률 제일 잘 나왔잖아
- 22:06
- 조회 21
- 잡담
-
- 스포츠 덕질할때 아들맘 돌덕질 이런것보다 남초스타일로 까는게 더 싫었어
- 22:06
- 조회 22
- 잡담
-
- ?? : 안정환 박주호 때 왜 말 안했냐 / 안정환 : 내가 축협에 있는것도 아닌데 모르는걸 어떻게 말함?
- 22:06
- 조회 69
- 잡담